서비스 소개
NICE평가정보㈜는 국내 1위의 금융인프라 기업으로
한국 금융인프라 발전의 주역으로서의 역할을 수행해 왔습니다.
상거래심사용 신용종합서비스 - NICECREDIT

상거래 심사용 신용종합 서비스
NICECREDIT

고객의 신용정보 조회에서 채권관리를 위한 채무불이행정보 등록까지,
금융거래의 전 과정에서 발생하는 신용정보를 수집·제공하는 최고의 신용 포털 서비스입니다.

제공하는 서비스

  • 신용보고서
    거래고객의 신용상태를 종합적으로 확인할 수 있는 요약 및 상세 신용보고서를 제공합니다.
    자세히 보기
  • 신용평점 보고서
    당사가 보유하고 있는 신용정보를 바탕으로 계량화된 수치로 고객의 신용도를 평가합니다.
    자세히 보기
  • 조기경보
    회원사가 등록한 고객(거래처)의 신용상태 변화 발생시 조기에 대처가 가능하도록 지원합니다.
    자세히 보기
  • 인증송부
    본인인증 및 확인절차를 거쳐 본인의 신용정보를 안전하고 신속하게 타인에게 송부해 드립니다.
    자세히 보기
  • 사기조사(FB)서비스
    유의항목 보고서 및 요약항목 형태의 조회정보를 가공하여 제공하므로 사기를 방지할 수 있습니다.
    자세히 보기

신용정보 활용 방안

NICE CB 신용정보는 신규거래개설, 기존거래처 관리, 연체관리를 효율적으로 지원합니다.

  • 신용거래를 신청한 고객에게 승인을 해주어도 될까요?
    거래고객의 연체발생, 거래내역 변동, 스코어 변동 등 신용정보의 변동 발생시 고객의 신용도 변화를 파악하고 미리 대처할 수 있도록 조기경보 서비스를 통해 통보해드립니다.
  • 객관적이고 체계적인 심사 기준이 있었으면 좋겠어요.
    당사가 보유한 방대한 정보와 축적된 노하우로 개발한 신용평점 서비스는 객관적인 고객 리스크 분석은 물론, 해당 등급을 받은 사유도 함께 제공합니다.
  • 거래 고객의 신용정보에 변동이 생겼을 경우 별도의 조회없이 바로 확인할 수는 없나요?
    거래고객의 연체발생, 거래내역 변동, 스코어 변동 등 신용정보의 변동 발생시 고객의 신용도 변화를 파악하고 미리 대처할 수 있도록 조기경보 서비스를 통해 통보해드립니다.
  • 고객이 돈을 빌려가서 갚지 않고 있습니다. 회수할 방법이 없을까요?
    연체 고객의 채무불이행 등록이 이루어지면 타 기관과의 금융거래가 제한됩니다. 이를 통해 고객의 연체 상환을 유도하고 다중채무자를 방지할 수 있습니다.
  • 거래 고객의 식별정보가 불분명하여 정확하게 확인하고 싶어요.
    NICE평가정보㈜에서 제공하는 FB서비스를 통해 사기가 의심되는 정보를 확인, 사기를 방지할 수 있습니다.

이용문의

일반기업 신규 이용문의

전화번호 팩스번호 이메일
T. 02-2122-4555, 4596 F. 02-2122-5015 cbbiz2@nice.co.kr

입권별 담당자 연락처

  • 구분 담당자 전화번호 이메일
    일반기업전반/신용정보사/도시가스/영업제휴 주현웅 대리 T. 02-2122-4684 joohyw93@nice.co.kr
    공공기관/지방자치단체/통신/방송 송일수 과장 T. 02-2122-4334 issong@nice.co.kr
    캐피탈 박지용 차장 T. 02-2122-4695 jeeyong@nice.co.kr
    카드/백화점 서혜정 팀장 T. 02-2122-4584 hjseo@nice.co.kr
    대부업/대부중개업 박경탁 차장 T. 02-2122-4677 pktac@nice.co.kr
    상호금융/보험 이성희 차장 T. 02-2122-4604 2sung2@nice.co.kr
    • 구분
    • 담당자
    • 전화번호
    • 이메일
    • 일반기업전반/신용정보사/도시가스/영업제휴
    • 주현웅 대리
    • T. 02-2122-4684
    • joohyw93@nice.co.kr
    • 구분
    • 담당자
    • 전화번호
    • 이메일
    • 공공기관/지방자치단체/통신/방송
    • 송일수 과장
    • T. 02-2122-4334
    • issong@nice.co.kr
    • 구분
    • 담당자
    • 전화번호
    • 이메일
    • 캐피탈
    • 박지용 차장
    • T. 02-2122-4695
    • jeeyong@nice.co.kr
    • 구분
    • 담당자
    • 전화번호
    • 이메일
    • 카드/백화점
    • 서혜정 팀장
    • T. 02-2122-4584
    • hjseo@nice.co.kr
    • 구분
    • 담당자
    • 전화번호
    • 이메일
    • 대부업/대부중개업
    • 박경탁 차장
    • T. 02-2122-4677
    • pktac@nice.co.kr
    • 구분
    • 담당자
    • 전화번호
    • 이메일
    • 상호금융/보험
    • 이성희 차장
    • T. 02-2122-4604
    • 2sung2@nice.co.kr
  • 회원사 상담용 고객센터

    전화번호 팩스번호
    T. 02-2122-8000 F. 02-2122-8060
  • 개인고객 상담용 고객센터

    전화번호
    1588-2486
버튼
개인신용정보 사업
- 상거래 심사용 신용 종합 서비스
- NICE지키미
- NICE아이디

T. 1600-1522 고객센터

T. 02-3771-1588 솔루션 도입

- CSA 자격증(개인신용평가사)
기업신용정보 사업
- 기업정보조회 서비스
- 기업 평가

T. 02-3771-1224 공공기관용 신용평가

T. 02-3771-1223 민간기업용 신용평가

- 기술평가
- 재무자료 전송 문의
  • 파인 금융소비자 정보포털
  • 고객센터 02-2122-0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