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ICE평가정보

본문 영역

NICE Group, 심볼마크 설명 및 마크 - 자세한 내용 하단 참조

NICE Group

NICE그룹의 Primary identifier는 한국신용정보 영문사명인 National information & Credit Evaluation, Inc의 Acronym(어두문자)인 NICE를 적극적으로 활용하여 만들어졌습니다. 나이스(NICE)가 시각적, 청각적으로 고객에게 더 쉽게 인지될 수 있다는 장점을 활용하여 Brand Identity로 한정되던 NICE를 Group Identity로 확대시키고자 함입니다. 심볼마크에서 배경이 되는 Square Shape은 신용과 신뢰의 장인 현대사회를 나타내며 디자인상으로는 모던한 이미지를 줍니다. 또 중앙에 그래픽 모티브로 사용된 이미지는 신용사회의 '빛'이라는 의미와 고객의 가치를 plus(+)시킨다는 뜻을 함축하며, 전체 Primary Identifier에 액센트로 작용하여 시선을 집중시키는 역할을 합니다. NICE그룹의 CI는 Symbol Mark와 World Mark의 장점을 결합시켜 가독성을 높이면서도 상징성을 갖는 점이 그 특징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사용된 칼라 중 NICE Blue는 신용, 신뢰, 정확성, 전문성을, Nice Orange는 도전정신과 창의력을 상징합니다.

심볼마크 Primary Identifier

각 20, 10, 5mm 심볼마크

컬러 컬러 다운로드

Main, Sub Color Version

로고타입(가로) 로고타입(가로) 다운로드

국문, 영문 점차 작은순 로고타입(가로)

로고타입(세로) 로고타입(세로) 다운로드

국문, 영문 점차 작은순 로고타입(세로)

로고타입(국영문혼합) 로고타입(국영문혼합) 다운로드

국영문혼합가로, 국영문혼합세로 점차 작은순 로고타입(세로) 이미지